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능력으로 검증된 현 도의원 유영호 재선 출사표! 평생 대를 이어 살고 싶은 수지를 동천·신봉·성복 주민과 함께 만들겠다!!

기사승인 2022.05.16  12:12:39

공유
default_news_ad1

능력으로 검증된 현 도의원 유영호 재선 출사표!
평생 대를 이어 살고 싶은 수지를
동천·신봉·성복 주민과 함께 만들겠다!!
 
현역 경기도의원인 더불어민주당 유영호 의원이 515() “평생 대를 이어 살고 싶은 수지를 동천·신봉·성복동 주민과 함께 만들겠다며 재선 출사표를 던졌다.
 
유영호 의원은 이날 동천동 소재 선거사무실에서 열린 유영호 도의원 선거사무소 방문의 날’ 행사(5.15~17일 3일간 오후 2~5시 진행)에서 수지 거주 50자원봉사 3,462시간경기도의원 4년을 열심히 활동해 왔지만아직도 정비되지 않은 공원절대 부족한 도로 교통망과 문화복지시설 등 주민들께서는 아직도 많이 불편하고 부족한 게 현실이라고 진단하며, “지난 4년 간 경기도의원으로 수십 년 동안 해결되지 못했던 지역 현안과 주민의 숙원사업을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고민하여 해법을 찾아내 해결해 온 자신이 적임자라고 주장했다.

또한 주민들과의 소통을 통해 일몰제의 위기로 사라질 뻔한 수지의 공원들을 고기성복1, 신봉공원으로 살려냈고동천 물류단지 행정심판 등 엉켜있는 실타래와 같기만 하던 어려운 문제들을 차근차근 해결해 왔고성복동 119안전센터신축광교산 등산로 정비하천 정비어린이공원 등의 공원정비학교시설 개선각종 체육시설 정비 등 동천동·신봉동·성복동 지역 곳곳을 꼼꼼하게 챙겨왔다고 밝혔다.
 
한편 유영호 의원은 경기도 아동·청소년 부모 빚 대물림 방지 지원 조례와 경기도 스토킹 범죄 예방 및 피해지원에 관한 조례’ 등 의정활동 성과를 인정받아 2019년 우수의정대상, 2021년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2022년 우수조례 우수상을 받았다.
 
유영호 의원은 존경하는 수지 동천동·신봉동·성복동 주민과 함께 지하철 3호선신봉 3공원용서고속도로신봉2지구 개발고기교 확장 재시공정평천을 비롯한 하천정비광교산 자연친화 쉼터 조성 등 경기도에서의 역할을 재선의 힘으로 끝까지 해내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한편 믿고 쓰는 찐 일군유영호 도의원 선거사무소 방문의 날’ 행사는 517()까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용인프리데일리 webmaster@yonginpredaily.com

<저작권자 © 용인프리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